TWELVELittle

Family / Bag / Vegan Global Brand

실용성, 편안함 그리고 디자인 – 일상, 여행, 육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탄생한 비건 패션 브랜드 ‘트웰브리틀’

지속가능한 패션 관점에서 비건 레더(Vegan Leather)는 다양한 디자인이 가능한 하이퀄리티 원단에 오래가는 내구성이 결합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 소재입니다. 트웰브리틀은 환경 그리고 인체에 유해한 PVC, PBA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비건 레더 기반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지속가능한 삶’(Sustainable Lifestyle)의 가치를 제안합니다.

[For family;]

Diaper Backpack

Diaper Shoulder & Tote

Stroller Clip

Insulated Pouch for Cool  & Hot

Bottle Bag for Cool  & Hot

비건레더 스트롤러 클립 3.0

투박한 디자인 혹은 캐릭터가 그려진 흔한 사각형 보냉백이 아닌 썸머 무드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완벽한 프리미엄 단열재의 버킷형 보냉백

간단한 피크닉, 일상에서도 유용한 사이즈의 우리가 찾던 감성 보냉백  

#Bag's Good Collection

혼자일 때도, 가족과 함께하는 외출도 백팩과 함께라면 조금 더 편해져요. 세련된 디자인과 비건레더가 선사하는 압도적 퀄리티 총 13개의 포켓이 선사하는 체계적 수납력을 경험해보세요.

MEET THE TWELVELittle

트위블리틀의 FOUNDER인 줄리아는 코치와 쥬시 쿠튀르와 같은 뉴욕의 유명한 패션 회사들에서 패션 핸드백을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첫 아이를 임신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사용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기저귀 가방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창의적인 정신과 사업 지식을 결합하여 TWELVELittle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줄리아는 엄마들의 생활 방식과 도전을 이해하고,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은 컬렉션을 만듭니다.


BEHIND THE NAME TWELVELITTLE

The story goes : 한 고대 황제가 모든 동물들을 강을 가로지르는 경주에 초대했습니다. 경주를 완료한 12마리의 동물들은 상으로 달력에 자리를 갖게 됩니다. 이 동물은 아시아 황도대를 기준으로 12년 주기의 1년을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토끼의 해" 또는 "호랑이의 해" 태어난 이야기를 합니다. 각각의 동물들은 그 사람의 성격과 운명을 묘사하는 특정한 특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이야기를 하곤합니다. 아래에 12개의 작은 특징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아이와 가족이 어떤 동물을 대표하는지, 그리고 어떤 특별한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는 지 확인해보세요.

A brand that combines design and function to make parenting more enjoyable

MEET US HERE!

ABOUT US


Brand Str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