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TUNE 

Baby Gear / Fashion / Tech / Engineering

MERRYTUNE FIT-FLEX HIPSEAT

메리튠 핏-플렉스 베이비 힙시트


기존 제품보다 가벼워진 무게, 편안한 착용감

메리튠이 새롭게 선보이는 babywearing 힙시트

Ultimate Comfort wearing Design

"아직 표현을 할 수 없는 아기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육아맘이 극찬한 메리튠아기띠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Innovative Performance

아기띠를 아기랑 이동하거나 재울 때만 사용하시나요? 집을 벗어나 새로운 곳을 경험하고, 스스로 앉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아기의 발달 과정을 고려하여 유아 부스터로 변신하도록 설계된 단 하나의 아기띠 


집이 아닌 어떤 장소를 가더라도,

아기 의자가 없어도 당황하지 마세요. 

메리튠 부스터시트는 등받이가 있는 성인용 의자는 물론, 비행기 좌석에 까지 장착 가능한 사이즈로 개발되었습니다. 

(특허번호 : 제20-0489274호)

Why MerryTune?

국내 최초 자동차연구원의 최상의 편안함을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기의 체중을 더욱 고르게 분산하여 아기가 성장해도 지속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줍니다. 


성장하는 아기의 체형을 고려한 최적화 설계 (Long & Wide Design)로 메리튠만의 독자적인 모델링 구현했습니다.  메리튠은 더 이상 투박한 '용품'이 아닌 편안한 기능을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아기띠 카테고리를 재정의 합니다.

   

Technology and Global Certification

메리튠의 얼티밋 아기띠는 코튼(면)과 화학 섬유의 장점만을 결합한 SUPPLEX 신소재 원단을 적용하여 코튼의 부드러운 터치감, 높은 내구성, 색이 바래지 않는 속건 및 흡습, 가벼운 소재 등의 특성으로 타 경쟁제품 대비 최대 40% ~ 50% 가벼운 아기띠이지만 최대 15kg(36개월)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튠의 얼티밋 아기띠는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진출한 글로벌 섬유기업 인비스타社의 오리지널 서플렉스를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메리튠만의 차별화되는 원단 개발은 물론,  자체 개발팀이 업계 최고 기업의 검증된 부자재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기띠 등 안전카테고리 제품은 일반 실에 비해 강도가 1.5배 강한 프리미엄 코아사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메리튠의 얼티밋 아기띠는 국내 KC 인증(아기띠, 부스터시트 각각)과 미국 ASTM, 미국 CPSIA 등을 모두 통과해 그 안전성을 입증하였습니다. 

A brand that combines design and function to make parenting more enjoyable

MEET US HERE!

ABOUT US


Brand Stroy